이정연기자! 놀면뭐하니 김소연&이상우 스캔들 지켜준 사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꾸러미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시고 계시죠?

방금 MBC 놀면뭐하니를 봤는데, 정말 오랫만에 크게 웃었네요.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이번에는 카놀라유 부캐를 가지고 돌아왔죠. 

 

작년 여름 지미유라는 부캐로 싹쓸이, 환불원정대로 대박을 터트렸는데,

카놀라유 부캐로 유재석이 이번에도 또 대박이 날지 너무 궁금한 가운데,

오늘은 요즘 대세 배우들이 출연을 했죠. 바로 OCN 경이로운 소문의 주인공

조병규와 SBS 펜트하우스의 천서진역을 맡고 있는 김소연이 출연을 했지요. 

 

조병규도 정말 '경이로운 소문'이 뜨고나서 대세 배우가 된 모양입니다. 

조병규가 출연한 이후 2부에서 바로 제가 기다리던  SBS  펜트하우스 김소연이

등장을 했습니다. SBS 연기대상 시상식 입었던 드레스 그대로 입고 등장했습니다.

놀면 뭐하니 촬영을 마치고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여할 예정인가 봅니다. 

 

 

<출처 = MBC>

 

부캐로 변신한 카놀라유와 영길(김종민 부캐)와 동석(데프콘 부캐)이 함께 김소연을 맞이했죠.

김종민은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큰 활약을 해서 김종민과 유재석의 케미로 정말 큰 웃음을

주었는데.. 이번 영길 부캐로 카놀라유(유재석)와 어떤 조합을 이룰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MBC> 

 

 

김소연과 영길과 동석과 함께 사자성어 퀴즈도 하고 SBS 천서진의 연기하는 모습도 함께

동영상을 보면서 김소연의 연기의 극찬을 하지요. 김소연은 몸둘바를 몰라 합니다.. 

 

김소연의 남편 이상우 이야기도 빼 놓지 않네요. 실제로 이상우가 노래도 잘하고 

말도 잘한다며 놀면뭐하니에 이상우를 초대해달라고 합니다.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를

엄청 아끼는 모습이 보여서 아주 좋더라구요. 그러나 카놀라유는 말하죠.

이상우가 지난번에 식스센스 프로에 출연했는데, 말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하죠. 

묵묵하게 있었다고 하니 김소연은 시키면 잘 한다고 하죠.. 

 

<출처 =  MBC> 

 

김소연은 예능 출연이 많았더라구요. MBC 복면가왕에도 자진 출연을 했다고 하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날에 이상우씨와 저의 열애설이 보도 되는 날이었는데

그때 그 열애설 기사를 가지고 있던 기자분에게 전화해서 오늘 오후에 복면가왕 출연을

하니 그 열애설 보도를 내일로 미뤄달라고 했는데, 그날 방송하기 30분전에 다른 기자분이

김소연과 이상우의 열애설을 보도 하여, 열애설을 터트리지 않았던 그 기자분에게 너무 미안해서

전화상으로 열애설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그 전화 인터뷰로 복면가왕에 나오기전에 메이컵도

못하고 거의 생얼로 출연했다는 사연을 털어놓았죠. 그 스토리를 듣던 유재석이 물어보죠 

그 기자분이 누구냐고? 스포츠동아에 이정연기자라고 합니다. 정말 의리가 있었던 기자이고.

김소연도 너무 마음이 착하네요 그냥 넘어갈수도 있었지만 생방송을 앞 두고 그 기자분에게

전화로 인터뷰를 했으니.. 여기서 김소연의 마음씨와 심성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정말 이상우씨는 마음씨 착한 아내를 두신것 같습니다.. 

 

 

<출처 =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소연>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당시 화장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너무 예쁜데요.

복면가왕에 출연했을때 이름은 반갑습니다람쥐~ 라고 하네요. 노래도 엄청 잘 부르네요.

연기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못하는것이 없는 만능 연예인이군요. 

 

<출처 =  MBC, 복면가왕> 

 

검색을 해보니 2016년 9월 6일 김소연 이상우 자동차 시승하며 공개 데이트 / 

2016년 9월 6일 [단독인터뷰] 김소연 "이상우는 진솔하고 한결같은 사람'

이라는 기사를 스포츠동아의 이정연 기자분이 기사를 썼네요. 

 

 

연예 기자라고 하면 연예인 열애설을 서로 앞다퉈 단독기사를 내기를 원하실텐데.

김소연의 부탁으로 하루동안 미뤄주신 배려를 해준 스포츠동아의 이정연 기자분 대단하십니다! 

그 고마움에 김소연도 생방송을 앞두고라도 먼저 전화인터뷰까지 하는 보답하려는 모습 또한

너무 아름답네요..  기레기라는 말이 요즘 많이 있던데.. 정말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님

의 행동 멋지십니다.. 

 

 

그리고 김소연이 KBS 개그콘서트 꺽기도 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그 영상을 함께 봤는데

너무 웃기네요. 배꼽 뺐습니다. 어쩜 천서진 모습와 전혀 다른 저런 코믹한 얼굴로 개그콘서트에

나오다니. 개그콘서트도 먼저 자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조카가 꺽기도를 너무 좋아해서..

아.. 김소연. 정말 예능 꼭 해야됩니다.. 김소연의  꺽기도 아.. 정말 너무 웃기네요.. 

유튜브 동영상도 함께 올려봅니다.. ^^ 

 

 

www.youtube.com/watch?v=HxIT8ox1kok

<사진 제공 =  KBS  개그콘서트> 

이상으로 놀면뭐하니에 출연했던 SBS 펜트하우스 천서진 김소연의 예능감 폭발했던 

개그콘서트, 이상우와 스캔들 보도 하루 연기해준 스포츠동아 이정연기자 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