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행사 2018 키즈樂페스티발 선착순 선물증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군요..

 

곧 5월 5일 어린이날이 다가옵니다.

 

 

 

-

 

 

 

어린이날 행사 중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키즈樂페스티벌에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체험이 있던구요.

 

 2017년에 사람들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2018년 어린이행사 중 키즈락페스티발은

 

요즘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있는데

 

실내의 넓은 광장에서 다양한 놀이체험과

 

장난감,교구, 교육프로그램 등등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참,  키즈樂페스티벌에서는 선착순 이벤트행사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놓치지 말고 꼭 선물 하나 받아가세요!

 

 

 

 

행사기간중 매일 10시에 이벤트를 시작하네요^^

 

행사 기간중 매일 선착순 100가족에게 모든 상품을 드립니다.

 

 

 

 

 

 

 

 

 

행사 첫날인, 5월 4일 (금요일) / 100팀에게 아래의 선물이 증정됩니다.

 

신기하게도 소라게를 선물로 주세요^^색다른 선물입니다.

 

 

 

 

 

5월 5일 (토요일)/ 100팀에게 선물을 증정합니다.

 

동아 사이언스 과학잡지도 주는군요. 저도 이 선물이 탐나는데요^^

 

 

 

 

 

5월 6일 (일요일)/ 100팀에게는 에코파우치도 주는구요^^

 

 

 

 

마지막날인 5월 7일 (월요일)/100팀에게는 아벤트 누비 빨대컵을 주네요.

 

빨대컵은 유아기에는 아주 필요한 물건이지요^^

 

 

 

본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가능합니다.

 

한 가족당 한 선물세트가 제공됩니다.

 

상가이미지는 실제경품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이벤트 선물이 있네요.

 

매일 10시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대기할 것 같아요.

 

시간이 되시면 서둘러 움직이면 아주 다양한 선물을 득템할 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네요.

 

2018년 5월 5일 어린이날에도 미세먼지가 많으면

 

이런 실내공간에서 어린이날 추억을 만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2018 어린이날 행사 중 2018 키즈樂페스티발 선착순 이벤트행사와

이벤트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에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