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유보화 실검 1위, 7년전 '얼짱시대' 출연

반응형
반응형

쇼핑몰 CEO 겸 얼짱 출신 모델 유보화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공황장애 극복기가 공개되었다.

 

이 가운데 기안84가 유보화의 반려견을 산책 시키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소에서 기안84는 유보화가 친한 후배의 부인이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날 기안친한 후배 부인, 유보화는 짧게 굵게 등장했다.

 

기안84에게 "오빠 잘 부탁해요"라고 한 마디 건네는 모습이

 

전부였다. 그러나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출연한

 

유보화의 근황에 많은 이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유보화는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는데도 여전히

 

얼짱다운 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유보화가 누구일까요?

 

 

유보화는 2000년대에 '얼짱열풍'이 불던 당시

 

주목받던 열짱으로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알려졌다.

 

 

 

 

유보화는 2009년 ~2013년 4년간 방영된 코미디TV  '얼짱시대'

 

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얼짱시대'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얼짱들을

 

오프라인으로 끌어내 그들의 끼와 재능을 알아

 

보는 리얼 검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었다.

 

그 중 유보화는 2011년 방영된 김태현 진행으로

 

 '얼짱시대5'에 출연하였고,  '얼짱시대'시대는 1기~7기까지

 

얼짱들이 있는데, 유보화는 그 중 제5기 얼짱이다.

 

 

 

 

한편, KBS예능 '1박 2일' 출연 중인 '정준영'도 과거 '얼짱시대

 

5'  출신으로, 사차원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얻은바 있다.

 

이후 Mnet '슈퍼스타K4'를 토대로 가수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얼짱'이란 단어가 처음 생긴 10여년 전, 인터넷을

 

중심으로 '얼짱'이라 불리는 사람들이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 246회에 출연해 화제가 된 '얼짱'출신

 

유보화가 기안84가 만든 웹툰 '복학왕'의 모델이 된 경험이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앞서 유보화는 2016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과거 남편과

 

기안84가 살던 집에서 함께 동거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유보화는 기안84가 그린 웹툰 '복학왕' 봉지은 캐릭터의

 

모델이 된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보화는 지난해 10월 20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내가

 

복학왕 봉지은이 되었다. 너무 기대된다."라고 적고

 

기안84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오랜 세월이 흘렀는데도 얼짱이어서 그런지

 

여전히 아름답고 얼짱스러운 외모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고 관심을 가지면서

 

실검1위를 한 것 같아요...

 

 

 

 

아주 잠깐의 출연이었지만, 얼짱 유보화 만나서

 

많은 사람들이 반가워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