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중국집 봉짬뽕 천안 짬뽕집 솔직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꾸러미입니다.

오늘은 참으로 미세먼지도 없고 햇살도 좋고,

예쁘고 화려한 벚꽃도 화창하고 (주말에 비가 와서

다 떨어졌지만요 ㅠ).. 이런날은 무조건 운동해야됩니다.

오랫만에 햇살을 받으로 운동을 했네요. 

 

전 주로 홈트를 하나, 미세먼지 없고 햇살 좋은 날에는

꼭 야외에서 보폭을 넓게 빠르게 운동을 대략 5~6km 걷고,

복부 근력운동을 좀 하고 오죠. 정말 운동을 하면 마음가짐이 정말

달려져요. 나태함과 게으르음 싹 사라지고 인생을 더 즐겁게

활기차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나요 ㅋㅋ

여러분도 늦지 않았으니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하세요.

인생이 달라집니다 ^^ 강추 강추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방송을 타서 꽤 유명한 맛집이 된것 같기도 한데요.. ㅋ

오늘은 개그맨 이봉원 중국집 봉짬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봉원 중국집

 

 

 

천안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을 사먹으려고 하는데, 몇달전에

라디오 스타에 나왔던 이봉원이 천안에 짬뽕집을 오픈해서 주말에 

줄서서 먹는 정도라는 말이 생각나서, 이봉원 중국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좀 늦게 출발하여 거의 2시 넘어서 이봉원 중국집을

도착했어요. 주말이지만 점심 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식당안에 손님이 가득 찼더라구요.

다행히 줄을 서서 먹지는 않았어요. 입장하자 말자 체온 재고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천안 이봉원 봉짬뽕 위치>

 

 

이봉원 봉짬뽕의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70 아크로텔 A동 상가 129호 

두정동 1464(지번) : 두정역 1번출구에서 880m

 

 

이봉원 봉짬뽕 전화번호

 

041-551-0026

 

이봉원 봉짬뽕 이용시간 및 휴무일

 

매일 11:30~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이봉원 봉짬뽕 브레이크 타임과

휴무일을 꼭 기억하셨다가 방문하세요~

 

 

 

<이봉원 중국집 봉짬뽕 지도상 위치 - 두정역 1번출구에서 걸어 가시면 대략 15분 걸려요>

 

 

 

 

직접 운전해서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네비게이션에

"천안 두정동 1464 또는 이봉원 봉짬뽕" 하면

쉽게 찾아 가실 수 있으나,

걸어서 가시는 분들은 두정역에서 1번 출구로

위의 빨간색 따라

가시면 대략 15분 걸려요. 저희가

갔을때 젊은 남자 두분이 이봉원을 보겠다고 

열차 타고 대구에서 왔더라구요.

이봉원에게 직접 가서 사진도 함께 찍더라구요 ㅋㅋ

 

 

 

 

천안 이봉원 중국집 봉짬뽕 메뉴판

 

 

 

 

저희는 우선 가장 기본적인 메뉴 짜짱면과

짬뽕과 탕수육 소자 하나 시켰어요. 

짬뽕 가격은 7천원이고, 짜짱면은 6천원입니다. 

시중에 있는 중국집의 메뉴

가격대와 비교해봤을때 거의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인것 같아요. 

 

 

 

 

 

 

처음에 식당에 입장했을때,

개그맨 이봉원 없더라구요. 근데 한 몇분 지나니깐

빨간색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와 스니커즈 신고

나타났는데.. 얼굴은 조금 늙으셨는데

(방송 그대로 모습) 패션은 아주 젊은 사람 같더라구요.

손님들에게  QR  코드 찍으라고

하고 계산도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에게도 이봉원 짬뽕집 오기전에

이봉원씨가 라디오 스타 나온걸 보여줬는데.

직접 연예인을 보니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이봉원 중국집 봉짬뽕 식당 내부 사진>

 

 

 

손님들은 대부분 가족 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나이 드신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주말 점심시간 지나서 이정도 손님

있으면 괜찮은것 같아요~ ㅋ 

이봉원이 이전에 사업 실패를 많이 하셨다고 하던데,

이번 봉짬뽕은 잘 되시는것 같네요. 

 

 

 

 

 

 

 

 

 

한 5분정도 안돼서 주문한 음식이 드디어 나왔어요 ㅋ

 

이봉원 중국집 시킨 음식들 솔직 후기 함께 써 볼께요. 

 

 

 

이봉원 봉짬뽕 일반 짬뽕 7,000원

 

 

 

 

 

우선 면발이 조금 얇았구요. 백종원의 홍콩반점의

짬뽕보다 면발이 얇아요.

국물은 숙주나물이 많이 들어가서 인지 시원했고,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짬뽕을 다 먹어 갈 때는 점점 매운기가 올라오더라구요.

땀을 흘리면서 먹었어요. 저도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이봉원 봉짬뽕은 살짝 매워요.

저희 아들도 짬뽕을 시켰는데 매워서 못 먹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봉짬뽕에는 홍합이 안 들어가요 ㅠㅠ

보통 일반 중국집의

짬뽕은 홍합이 들어가는데..

홍합이 안 들어가서 아쉬웠어요.

해물은 오직 오징어만 들어가있어요. 

 

 

 

 

 

 

 

 

야채들이 많이 들어서 인지 국물맛이 달달했어요.

양파, 배추, 호박에서 

단맛이 나서 그런지, 국물이 딱 좋았어요. 대신 좀 맵다라는것.

이봉원 봉짬뽕은 다른 브랜드의 짬뽕과 비교했을때,

고추가루가 아닌 고추를 직접 갈아서 넣어서 

그런 고추가 있어서 더 매워요. 물론 고추가루도 들어가죠. 

 

 

 

 

 

그래서 최근에 이봉원의 유튜브 채널 '이봉원테레비'를 보면 봉짬뽕의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죠. 거기 보니 사천고추가 들어가더라구요. 

매운 이유가 있었군요. 대신 고추기름을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추기름을 넣으면 시원한 맛이 덜 하다고 합네요. 

그리고 미원 MSG도 들어가네요 ㅋㅋ 역시 조미료맛 ㅠㅠ 

 

 

<이봉원 유튜브 채널 '이봉원 테레비' 봉짬뽕 만드는 방법 공개>

 

 

 

 

그다음은 짜짱면 솔직 후기를 적자면,

나쁘지 않았어요. 

이봉원 짬뽕집 왔을때, 아 짬뽕만 맛있겟지.

짜짱면은 별로 일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을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짜짱면이 훨씬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었고, 이봉원의 봉짬뽕의 짜짱면을 평가한다면

NOT BAD,  GOOD

정도로 하고 싶네요 ㅋㅋ 

 

 

 

 

이봉원 봉짬뽕 짜장면 6,000원

 

 

다음은 탕수육입니다. 

 

 

 

우선 탕수육 소스가 좀 달라요. 색깔이 달라요.

보통 탕수육 소스에 간장을 넣어서

소스 색깔이 갈색인데, 이봉원의 탕수육

소스 칼라는 그냥 투명이예요.

간장을 안 넣은것 같아요. 그냥 식초 설탕

전분가루만 넣은것 같아요.

그리고 생강즙을 넣었는지 생강향이 느껴져요.

전 탕수육 소스는 별로 였어요. 좀 깊은 맛이 없었어요.

저희 신랑은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개인차가 있는거죠 ㅋ 

 

 

 

 

 

탕수육의 돼지고기 튀김은 좋았어요. 튀김옷도 많지 않고

고기의 잡내도 없고, 바싹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튀겼다는 

느낌이 들어요. 토핑으로 올린 양배추의 아삭함과 잘 어울리는

탕수육이었어요. 

 

 

 

 

이봉원 봉짬뽕 탕수육 소자 14,000원

 

 

 

이봉원 봉짬뽕을 다녀와서... 

 

 

 

 

제가 짬뽕을 좋아해서 봉짬뽕에 갔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연예인 이봉원이 운영한다고 하니

가보고 싶었어요 ㅋㅋ  이봉원 하면 우선 박미선 남편이 

먼저 떠오르죠 ㅋ 그러나 제가 어린 시절에 개그맨 이봉원이

살짝(?)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지요. 미인 개그우먼 정말 잘 나갔던

박미선과 결혼해서 더 화제를 몰았기는 했었죠. 

이봉원과 박미선 결혼사진을 보니 정말 박미선이 예뻤군요 ㅋ

 

 

 

<이봉원 박미선 결혼 사진>

 

 

 

그래도 이봉원은 시커먼스, 유머1번지 동작그만에서도

꽤 인기 있는 개그맨이었죠.

옛날 유머1번지 하면 정말 최고의

개그 프로그램이었는데.. ㅋ

어릴때 재미있게 본 프로그램의 개그맨을

직접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ㅋ

그 시절의 풋풋함은 없지만....

세월이 참 무상하구나 하는 생각도 했구요..

그래도 열심히 사는 모습보니 좋았어요.. 

 

 

 

 

<이봉원 유머1번지 동작그만, 시커먼스 활동했던 사진, 시커먼스는 옛날 사진 아니네요. 개그콘서트 40주년 시커먼스 할때고 동작그만했을때 사진이 이봉원 리즈 시절 사진이예요>

 

 

이봉원이 봉짬뽕을 만들게 된 계기는 서

울 연신내에 위치한 중화원이라는 짬뽕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비법전수를 해달라고 하며 직접 몇달동안

연신내 중화원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요리도 배우고 중식자격증도 따고,

노력을 했었네요. 연신내 중화원이 이봉원의 스승님 짬뽕집이군요.

이 짬뽕집도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곳이네요. 유명한곳이네요.

대신 연신내 중화원 사장님이 비법 전수는 해 줄테니

서울 수도권 근처에는 식당을 내지 말라고 하죠 ㅋ

그래서 천안에 식당을 낸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봉원과 박미선은 주말 부부를 하고 있구요 ㅋ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연신내 중화원 짬뽕 사진 : 이봉원 봉짬뽕 처럼 숙주나물과 야채, 갈아넣은 사천고추가 보이죠>

 

 

 

음식점을 운영하지만 꾸준히 방송활동도 하는

이봉원을 보니 좋아 보여요. 

지난 1월  MBC 라디오 스타에서

다른 사업으로 확장 하려고 한다고 했을때,

라디오 스타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가 말리죠 ㅋㅋ

그니깐 더 확장하지 마시고

ㅋㅋ천안의 봉짬뽕을 잘 사업을 꾸려가셨으면 좋겠어요. 

 

 

 

 

 

봉짬뽕의 음식 나쁘지 않았고,

또 천안에 갈 일 있으면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주말에 못 먹고 온 벚꽃새우볶음밥을 먹어 보고 싶고,

프리미엄 짬뽕은  일반 짬뽕에 비해 3,000원 비싼데.

그것도 먹어 보고 싶네요~

 

 

 

이봉원 최근 방송 출연 모습

 

 

 

이상으로 이봉원 천안 중국집 봉짬뽕 주소,

전화번호, 이용시간, 메뉴판, 가격, 솔직 맛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