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승 도전' 류현진 생중계 어디서?

반응형
반응형

 

 

류현진 중계가 MBC와 MBC SPOR+, DAMU 및 카카오, 아프리카TV와 MLB KOREA로 라이브 방영 중입니다.

류현진은 5회 무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17일 오전 11시 10분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펫코 파크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투수로 등판합니다.

 

 

 

 

 

 

 

 

 

 

이날  LA 다저스는 중견수 크리스 테일러-유격수 코리 시거-2루수 키케 에르난데스 -1루스 코디 벨린저 -좌익수 맷 켐프-

 

포수 야스마니 그랜달-우익수 야시엘 푸이그-3루스 카일 파머-류현진으로 타자 라인업을 꾸렸습니다.

 

 

 LA다저스 좌완 선발 류현진은 17일 샌디에이고 파트리스와의 2018시즌 MLB 원정경기 4회 연속 출루 허용에도 실점 없이 막았습니다.

 

 

 

 

 

 

 

 

 

류현진은 앞서 2실점을 내준 두 타자, 헌터 렌프로에,

 

크리스티안 빌라누에바와 경기 2번째 승부를 펼쳤습니다.

 

 

 

류현진은 하위타선을 압도했고, 첫 타자 오스틴 헤지스를 3구 만에 중견수 뜬공으로 잡은

 

 

 그는 상대 투수 아담 심버를 맞아 역시 2구만에 2루수 뜬공을 잡았습니다.

 

 

 

 

 

 

 

 

1사 1,2루라는 위기를 자초한 류현진이 이후 흔들리지 않은 것은 호평할만합니다.

 

 

                              프랜치 코데로를 루킹 삼진, 다음 타자 카를로스 아수아헤를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했습니다.

 

 

 

가볍게 2아웃을 추가한 류현진은 샌디에이고파트리스 리드오프 호세 피렐라와 3번째 결했습니다.

 

 

류현진은 코데로를 상대로 시속 122km의 고속커브로 삼진을 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현진은 2-1 불리한 카운트에 몰렸으나 82마일 체인지업으로 헛스윙을 유도,분위기를 바꾼

 

그는 3-2 풀카운트에서 몸쪽 꽉찬 91마일 짜리 패스트볼로 헛 스윙을 유도, 5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류현진은 해당 경기 이닝당 최소인 12개 공만 던져 5회까지 총 투구수는 81개가 되었습니다.

 

 

 

 

 

 

류현진이 시즌 2승을 챙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MBC와  MBC 스포츠플로스는 이날 오전 11시 10분부터 '2018메이저리그'경기를 생중계하며

 

 PC및 모바일로는 포톨사이트 DAUM과 모기업 카카오의 서비스를 통하여 류현진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와 엠스플뉴스의 MLB KOREA에서도 생중계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