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등촌역 맛집 옛날 한우 곱창 전문 최고!

반응형
반응형

 

지인의 소개로 지난 주말에 다녀온 강서 등촌역 근처 곱창집을 소개해드릴께요.

 

급하게 다녀온것이라 순식간에 흡입을 하고 왔네요..

 

그래서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또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등촌역 근처 회사가 많은데 금요일밤 같은 경우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이 곱창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쯤에 가서 다행히 한 자리가 남아서 기다리지 않고 주문함과 동시에 흡입을 하고 왔네요 ㅋ

 

 

 

 

 

가게 이름은 옛날 한우 곱창전문 입니다. 등촌역 근처에 있어요^^

 

 

 

 

메뉴는 한우 곱창.대창.막창구이 & 모듬구이.염통구이가 있지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곱창구이 2인분에 모둠구이 1인분 시켰어요.

 

여자 어른 4명이 갔는데. 밥 볶아먹으니깐 충분하게 배 불렀어요^^

 

 

 

 

 

 

 

곱창 나오기전에 조그마한 뚝배기에 선지 비슷한 찌개가 하나 나왔어요.

 

주문을 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한번 초벌구이한 곱창이 나왔어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사이드에 파,양파,마늘,감자등 야채가 나와서 야채와 곁들어 먹었어요.

 

 

 

 

 

 

 

 

 

 

 

 

곱창집 잘못 가면 곱창 냄새도 나고 그러지요.

 

그러나 여기는 곱창냄새는 하나도 안나고 식감이 너무 좋으며 고소하고 아주 맛났어요.

 

 

 

 

 

 

저 멀리 보이는 깻잎과 부추와 함께 먹으면 더 맛납니다^^

 

전 특히 요 부추무침이 아주 맛나더라구요.

 

부추가 건강에 좋으니깐 힘이 불끈나는것 같구요^^

 

 

 

 

 

 

 

여기까지 먹고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1인분 더 시킬까 하다가 밥 2인분을 볶아 먹었지요.

 

 

 

 

 

 

 

 

 

 

오랫만에 친구들과 즐겁게 곱창을 아주 맛나게 먹고 왔네요.

 

곱창이 그리울때 등촌역 옛날 한우 곱창 전문점을 찾아가보세요~ 후회 안 하실거예요~~

 

이 포스팅은 순수 저의 돈을 지불하고 먹고 난 후, 후기 올리는것입니다^^

 

 

 

 

 

 

옛날 한우 곱창 전문 가게 외부 사진이며, 찾아갈 수 있게 지도도 같이 첨부했어요~

 

 

 

 

 

 

9호선 등촌역 1번출구를 따라 쭉~ 내려가다보면 도로에 위 간판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상으로 등촌역 맛집 옛날 한우 곱창 전문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